나만의 금융상품 이용 방법 노하우를 공유하자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안녕하세요.

직장인분들이라면 한달에 한번 일정한 수입이 발생하게 될겁니다. 그게 바로 월급이죠. 물론 여기서 각종 공과금 및 카드값 그리고 생활비를 제외하고 나면 남는게 없을 수도 있습니다.

하지만 월급만큼 일정한 금액이 들어오는 경우에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서 참 돈을 모으기는 쉽습니다. 저 같은 경우에는 매월 수익이 일정하지 않은 자영업자이다보니 딱 기준금액을 만들었습니다. 그리고 나서 그 기준금액으로 최대한 생활을 합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업을 하거나 장사를 하는 분들은 매일 매일 그리고 매달 매상이 달라집니다. 많이 버는 달도 있고 또 적게 버는 달도 있죠. 하지만 공통적으로 어느 기준선이라는 있습니다.

즉,!! 1월달은 300만원을 벌었고 2월달은 400만원 3월달은 350만 4월달은 310만원 5월달은 420만원...이런식으로 나가다보면 어떻게 해도 가장 최저로 벌 수 있는 금액이 있을겁니다. 즉, 300만원이 이분은 최저 기준선이 됩니다.

그럼 모든 생활은 300만원에 맞춰야 합니다. 그리고 나머지 300만원 이외에 수익은 자유적금을 최대한 활용하는게 좋습니다. 매월 적금 기준액이 없고 또 하루 하루 넣을 수 있는 자유적금을 1년 동안 운영을 하는게 좋습니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렇게 1년을 보내면 자유적금도 만기가 돌아옵니다. 그럼 그 만기된 금액을 예금이 아닌 펀드로 알아보는게 좋습니다. 적립식보다 거치식이 좋은건 그 만큼 수익이 좋다는 점입니다. 물론 이때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가급적 5%내외로 수익을 잡을 수 있는 채권혼합형 혹은 채권형등에 투자를 하는게 좋습니다.

주식형은 당장은 큰 수익이 나서 좋기는 하지만 그 만큼 리스크가 크기때문에 중간정도의 수익을 낼 수 있으면서도 큰 위험부담이 없는 채권형 스타일에 상품에 투자를 1년 정도 하시면 예금보다는 확실히 많은 이자를 받게 됩니다.

물론 또 자유적금도 1년 다시금 개설을 해서 이런식으로 목돈을 만드시고, 1년 자유적금이 끝나고 펀드가 끝날때쯤에는 다시금 그 목돈을 분산투자를 통해서 펀드로 돌리시면 됩니다.
2017/11/08 17:52 2017/11/08 17:52
Posted by iKasty, Kast me!

본 글은 해당업체의 경제적 후원을 통해 홍보 및 수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. 게시글 중단 및 각종 문의사항은 cj48866@gmail.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트랙백 주소 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